오는 821() 서울시에 청년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정책으로 실현시키는 서울시와 청년 협치의 장, 서울시 청년의회가 개최됩니다.

 

청년유니온은 서울시 청년정책네트워크를 통해 지난 3개월 간 활동한 서울시 일자리정책 모니터링, 유니온팩토리(노동법 함께 배움/나눔), 진로 탐방단 3개 팀으로 이루어진 일자리/노동 분과에 함께 참여하여 서울시 청년 일자리정책에 대한 의견을 모으고 함께 전달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8/6~7 진행된 12일 청년의회 워크숍에서는 일자리/노동 분과에 20여명의 청년이 모여서 함께 취업준비에서 취직 후 겪은 직장생활에 이르기 까지 각자의 경험과 고민을 나누고 특히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이 결코 삭제되거나 빨리 지나가야하는 부끄러운 시간이 아니라는 공감 속에서 서울시에 전달할 우리의 의견과 바램을 모았습니다.

 

그림1.jpg


워크숍을 통해 이야기했던 현재 시행되고 있는 서울시의 취업날개(정장대여) 서비스와 일자리카페 현장을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직접 방문하고 모니터링하여 개선안을 마련하고 광복절에도 청년의회를 향한 열정으로 모여 함께 발표문을 구상하고 피피티를 준비하였습니다.


그림2.jpg


서울시 정책에 오늘을 살아가는 청년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시간,

821일 청년의회에 함께하고 싶으시다면,

 

[청년의회신청]

bit.ly/서울청년의회신청

 

[청년의회초대영상]

www.facebook.com/SYG2014/videos/1757516981155783/?permPage=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