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3월 3일 매우 화창한 봄날씨에 경남청년유니온 총회를 열게 되었습니다. 4기 임기의 중간평가이기도 하고 2018년 바쁜 시기속에서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함께 토론하는 자리이기도 하여 많은 조합원들의 참여가 관건이었습니다.

* 조합원들이 좋아할 인형들과 각종 물품들로 플리마켓을 열었구요,(사무국장님이 집을 털어오셨다는 후문이…) 함께 먹을 음식을 준비했습니다.

* 총회는 식사와 함께 대의원 당선인사와 신입조합원 인사로 식을 시작하였구요, 청년유니온 5행시 짓기를 하여 각자의 청년유니온을 확인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특히나 본부 강연을 듣고 후원회원을 신청해주신 김현진님(후원에서 조합원으로 전환하셨습니다!)과 이주형 조합원님, 총회 당일 가입해주신 이소정 조합원님은 총회의 분위기를 더욱 밝게 만들어주셨습니다! 청년유니온과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가입하신지는 조금 되셨지만 김인정, 최성은, 오다은, 조정훈 조합원 모두 격하게 반겨주었습니다.

* 새로선출된 이지현, 진형익 대의원님이 접수대를 맡아 총회 성원을 점검해주셨습니다. 그리고 20대 대의원, 여성 대의원으로서 두달에 한번씩 20대 조합원 모임과 여성조합원 모임을 진행하겠다 공약을 발표하였습니다.

* 총회는 총 36분의 조합원이 참석해주셨는데요. 회의성원 39명 중 24명의 출석으로 성사되어 진행되었습니다. (3개월 미만의 신입가입자와 직전3개월 1회 이상 미납자를 제외)

총회에서는 2017년도 사업평가 및 결산, 2018년 사업계획 및 예산, 규약개정, 간부인준의 건, 기타안건으로 자문위원 위촉의 건을 끝으로 총회를 마쳤습니다.

* 총회의 자료가 너무 늦게 나와 검토할 시간이 부족했다고 의견을 주신 조합원들의 요구에 맞게 미리 제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8년에도 함께 경남청년유니온을 튼튼한 울타리로 만들 수 있도록 함께 했으면 합니다.

* 2018년 추가로 구성된 집행위원들과 함께 경남청년유니온을 조합원들이 주인이 되는 유니온으로 만들겠습니다. 함께 2018년도 화이팅!!

p.s. 이번에 노무사가 되신 이소연 조합원님께서 자문위원을 흔쾌히 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경남청년유니온 총회 자료집 : 
– drive.google.com/…/162igMhalacLawuQ1-jt_L_sOn8…/view

경남청년유니온 총회 서기록 :
– drive.google.com/open

페이스북 바로가기 : www.facebook.com/knyouthunion4/posts/586403985060501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