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지난 4/12(금) 저녁 유니온센터 사무실에서 이사회가 진행되었습니다.

김종진 이사장님과 다른 이사님들 전체가 모이는 첫 이사회였는데요.

회의장소를 어디로 정해야하는지 많은 고민을 했지만, 첫 회의이니만큼 우리 사무실에서 진행하는 것이 의미가 있을 것 같아서 사무실로 정했답니다.

음~ 의미는 좋았는데 10명 이상의 인원이 둘러앉기에는 쪼~끔 좁은감이 있었더랬죠 ㅎㅎ

그래도 유니온사무실에 처음 오시는 이사님들도 계셔서 사무실 안내도 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2.jpg

이날 회의에서는 센터 정관에 나와있는 이사회 규정을 같이 살펴보고, 현재 구성 된 이사회의 운영방식에 대해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고, 지난 3월 진행된 런칭파티 결과보고 및 현재 재정상황에 대한 보고를 시작으로 논의를 이어갔습니다.

3.jpg

정식 직책은 상임이사인데 대외적인 활동에서는 자연스럽게 센터장으로 인식되는 경우가 있어 상임이사를 센터장으로 부르기로 이사회에서 정리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반가운 소식! 유니온센터에 새 식구가 생겼습니다~ 우와~~~ 현재 센터 사무업무를 반상근으로 수행해주고 계시는 청년유니온 조합원이기도 한 김지선님을 이사회에서 유니온센터 사무국장으로 임명해주셨습니당~~ 우왕~~ 대환영입니다!!!

4.jpg

그리고 가장 중요한 2019년 사업계획 세부운영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는데요. 자문노무사단 운영을 포함한 조직운영과 센터에서 가장 주력해야할 교육사업에 대해 발제를 하고, 이에 대해 이사님들의 많은 조언과 필요하다면 같이 참여도 해주신다는 말씀도 해주셨답니다! 역시!! 이사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5.jpg

이사회는 1년에 2번 진행하기로 하고 필요시 임시 이사회를 진행하기로 하여 다음 날짜는 10월 중으로만 정해놓았습니다~ 더운 여름이 지나고 뵙게 될 것 같아요!

선물.jpg

이사님들 회의 오시면서 유니온 생각에 이것저것 선물가져다 주신거 정말 감동이었어요ㅠㅠ

회의 때는 유니온센터가 중요시 해야할 것들 잡아주시고, 이사님들이 도와주실 수 있는 것들 적극적으로 이야기 해주시는 모습도 넘나 감동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당~~!!!

논의했던 계획대로 센터 열심히 활동하고 다음 이사회 때 또 뵙겠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