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9. 11.(수) 동북권 동네모임

9월11일에는 동북권 동네모임이 있었습니다!!
올해 동북권 모임이 계속 진행되었던 시크릿 플레이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하하
인간 둘(영민, 제제)과 길고양이 하나(샤샤-대관 공간 근처에 살아서 동네모임 때마다 만남)가 함께했습니다
이번 모임은 소수정예….였던 것으로…. 다음에는 보다 풍성한 동네모임이 되기를!!ㅋㅋㅋ
동북권 모임에서 만나요 (제발)~~~


동북1.jpg

동북2.jpg

동북3.jpg





2019. 9. 18.(수) 남부권 동네모임

지난 18일(수) 저녁, 서울 남부권 동네모임은 보라매 공원에서 모였습니다!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나들이가기 더없이 좋은 요즘인데요. 더 추워지기 전에 야외 모임을 가졌습니다! 음악분수가 있는 호수 근처 팔각정에 둘러앉아 두런두런 이야기도 나누었습니다. 정작 음악분수가 시작되니 나무에 정확하게 딱 가려지는 위치였다는 건 아쉬웠지만…..ㅋㅋ 추석 연휴 이야기, 올해 남은 하반기에 대한 이야기까지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너무 어두워서 준비한 그림 그리기는 하지 못했지만 미세먼지도 없는 선선해지는 가을 바람에 마음 한켠이 시원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모임 때 또 만나요!

남부.jpg

2019. 9. 20.(금) 북서권 동네모임

춥지도 덥지도 않은 좋은 날씨, 북서권 친구들이 모였어요! 망원한강정에 모여 망원시장에서 사온 음식들의 먹부림으로 시작:) 동네빵집에서 사온 빵이 너무 맛이 없어서 놀라기도 하고 깔깔거리기도 하면서 수다를 떨었답니다. 그렇게 한참 수다를 떨다가 스케치북을 펼쳤습니다. 어쩌다 청년유니온 주제별 모임인 <00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불편한 대화>이야기가 나와서 어떻게 운영하면 좋을지 의견을 받다보니 거의 기획회의처럼 되어버렸,,,,ㅎㅎㅎ정말 좋은 의견을 주셔서 모임운영에 도움이 될것같아요! 소중한 의견 고맙습니다♡

어느새 각자의 그림을 완성하고 인증샷을 남겼어요. 즐거운 대화와 야경이 참 좋았습니다. 다음 동네모임에서 또 만나요~~~^3^

북서2.jpg

photo_2019-09-30_14-51-21.jpg

2019. 9. 28.(토) 20대 모임

이동 : 경복궁역 경복궁 내부 -카페

 지난 928일 서울 경복궁 주변에서 20대 모임을 진행했습니다야외에서 진행해서 날씨가 걱정이었지만 볕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었던 너무나 완벽한 날씨에서 20대 모임을 함께했어요!

경복궁역에서 모여 광화문을 통해 경복궁을 들어갔어요. 역시 주말이라 입장티켓을 사기 위한 줄이 길게 늘어서 있어서 느긋하게 기다리며 입장했습니다.

흥례문과 근정문을 통과하고 나니 왕이 정무를 진행하거나 나라의 큰 행사를 진행했다고 알려진 근정전이 보였습니다. 역시 한국에서 남아있는 목조건축물중 가장 큰 건물다운 웅장함을 보였어요.

근정전 구경을 마치고 왼쪽으로 빠져나와 예전에는 집현전이라고 불렸던 수정전에서 진행하는 공연을 보았습니다!

안타깝게 공연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전통 국악과 엄청나게 커다란 깃발을 흔드는 퍼포먼스가 엄청났어요!

공연이 끝나고 같이 수정전의 모습을 준비해간 크레파스와 스케치북에 그리는 시간을 가진 뒤 수정전 뒤에 있는 연회를 진행했다고 알려진 경회루를 한 바퀴 돌며 구경했어요. 파란 하늘과 구름, 커다란 전각이 넓은 연못에 비치는 모습을 바라보며 반 바퀴 구경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집옥재와 건청궁을 구경하고 빠져나와 채은님이 소개해주신 카페에서 수다를 떨다 마무리 했습니다.

너무 좋은 날씨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공간에서 함께한 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 모임 후기로 만나요 안녕!

20대.jpg

20대 모임.jpg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