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미만_김지해.png


5명미만 비례 대의원 후보 김지해


좋아하는 친구들과 함께 하는 순간들을 애정합니다. 소중한 것, 좋아하는 것을 미루지 말자고 다짐합니다. 무례한 상황을 마주할 때 예민해지고 화가 납니다. 지금 바꾸지 않으면 안 되는 것들을 잊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 주요 공약

일상을 지키고 취향을 만들어가는 동네모임

가까운 친구들의 일터에서부터 근로기준법이 잘 지켜지는지 매의 눈으로 살펴보기!

사진과 영상으로 청년유니온 활동 기록하기





5명미만_김현기.jpg


5명미만 비례 대의원 후보 김현기


대의원 후보 김현기입니다. 공인노무사로서 노동현장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내 또래들은 어떤 고민을 하고 어떻게 행동할까? 청년들이 함께 고민하고 행동할 수는 없을까? 라는 생각에 청년유니온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배워서 남주기가 목표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누구로부터 무엇을 배우든, 열려있는 마음을 지향합니다. 청년유니온에서도 많이 배우고 많이 공유하겠습니다.

 

강아지와 동네 산책하기, 호떡 먹기, 넷플릭스 보기, 금요일날 과음하기, 농구, 수영 등을 좋아합니다. 평범하지만 특별한 나날들로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 일상을 청년유니온 동지들과도 함께하고 싶습니다


* 주요 공약

. 노동법에 전문성을 보태겠습니다.

일천하지만 업무 중 배운 지식을 이용해서 노동법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조합원 동지들과 청년들을 도울 수 있는 실질적 방안을 집행부와 함께 고민해가고 실천해 가겠습니다. 노동법에 있어서 저의 쓰임이 필요하다면 기꺼이 나서겠습니다.

 

. 대의원의 본분을 다하겠습니다.

가장 기본인, 대의원의 직무를 최선을 다해 수행하겠습니다. 필수 행사에 꼭 참석하고, 제가 지원한 부문인 5인 미만 사업장 조합원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집행부 임원들께 전달하겠습니다.

* 주요 경력

노무법인 비앤비(수습)

전국정보통신미디어노동조합연맹 상임활동가


최동수.png


5명미만 비례 대의원 후보 최동수


반갑습니다. 5인미만 비례 대의원 후보자로 출마하는 최동수라고 합니다.

조합원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청년들의 사회적 문제에 대해서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 주요 공약

1. 열심히 하겠습니다.

* 주요 경력

2019. 4. 경남청년유니온 조합원 가입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