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행위원 일상_ 김강호]

#사무실이사
청년유니온 사무실이 이사를 갔습니다! 이미 전체 그룹을 통해 소식을 들으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저는 이제야 말씀드리네요..ㅠㅠ 불광동에 있는 청년허브로 입주하게 되었는데, 이곳에 오니 청년과 관련해서 이렇게 많은 일이 있다는 것에 놀랐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면 저도 덩달아 의욕이 넘치는 것 같아요 ㅎㅎ 덩달아 인사할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기분이 좋네요~ 낯가림이 있어 수줍어 하며 지내지만 사람이 많으니 활기가 넘치는 것 같습니다! 

#조합원만남
오늘 조합원 만남을 하고 다시 사무실로 왔는데요. 항상 조합원과 만나고 오면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여럿이 모이는 모임에서는 하지 못했던 이야기도 나눌 수 있고, 또 이렇게 만날 수 있다는 것도 좀 신기한 것 같아요. 한정된 시간 안에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는 없지만 같이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게 새삼 크게 느껴지는 하루였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조합원들과 만나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싶네요!! 만남 신청도 받고 있으니 많이 연락주세요!!

#자전거
요새 날씨가 따뜻해져서 자꾸 밖으로 나가고 싶더라고요. 저번주에는 겨울 내내 쉬고 있던 자전거를 꺼내서 신나게 달렸더니 상쾌하고 좋네요~ 앞으론 주말마다 시간을 내서 열심히 타야겠어요! 겨울 동안 모아두었던 살도 떠나보낼 겸 ㅎㅎ 얼른 완연한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들 불금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첫번째 사진이 제 자리입니다~ㅎㅎ 셀카는 부끄러워서…ㅎㅎ)

IMG_3393.JPG

IMG_3272.JPG

댓글 남기기